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싱가포르메뉴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개요
  교육제도
  어학연수 
      캐나다연수 추천학교
      영어연수학교 리스트
     정규유학  
      중고등학교 리스트
  비자정보
  생활안내
캐나다 영주권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에이스유학센터
 
  2014 캐나다 대학순위 
  디자인 전공 college 
  구여권을 전자여권으로 갱신할 경우 work permit은 어떻... 
  캐나다 컬리지 - 목공관련 
  캐나다 의대 - 체험자 수기 
 
  온타리오주 대학 박람회(OUF)에 다녀왔습니다. 
  밴쿠버 소식 - 2013년 9월 
  미국 서부 5개 도시, 캐나다 밴쿠버 방문기 
  캐나다 학생비자 서류 유효기간 변경 
  캐나다 추천 어학연수학교-UCL (Universal College ... 
   
에이스유학센터

북아메리카대륙 북부에 있는 영연방 국가로서 면적은 997만 610㎢, 인구는 3124만 4000명(2002)이다. 인구밀도는 3.4명/㎢(2002)이다. 수도는 오타와이며 공용어로 영어와 프랑스어를 사용하고 있다. 서쪽으로 미국 알래스카주(州), 남쪽으로 미국 12개주에 접하고, 서쪽으로 태평양, 북쪽으로 북극해, 동쪽으로 대서양, 데이비스해협, 배핀만(灣)에 면한다. 서경 144°(알래스카 국경선 근처)에서 동쪽으로 배핀제도(諸島)까지의 북극해상의 섬들은 캐나다에 속해 있다. 해안선 길이는 세계 최장으로 본토만 2만 8600km, 섬들을 포함하면 9만 5500km에 이른다.

위치 : 북아메리카 대륙 북부

면적 : 997만 610㎢

인구 : 3124만 4000명(2002)

인구밀도 : 3.4명/㎢(2002)

수도 : 오타와

공용어 : 영어, 프랑스어

통화 : 캐나다 달러(Can$)

환율 : 1.57캐나다 달러 = 1달러(2002.9)

1인당 국민총생산 : 2만 1130달러(2000)

나라꽃 : 단풍

캐나다인들은 교육을 매우 중요시하며, 최고의 학교들을 요구한다. 캐나다는 G-7 국가들 중 어느 국가보다도 많은 예산을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경제협력개발 기구(OECD) 국가들 가운데 상위3 개국 안에 드는 국가이다. 캐나다 대학에서 취득한 학위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따라서 해외 유학생들도 성공적인 직업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캐나다

1994년부터 2002년까지 UN은 캐나다를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선정하였다. 매해 실시되는 조사는 200여 개의 항목을 사용해서 174개국의 삶의 질을 평가한다. 캐나다는 특히 교육, 전반적인 의료보험 시스템에 따른 높은 평균연령, 낮은 범죄율에 있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캐나다의 가장 큰 도시들인 벤쿠버, 토론토와 몬트리올은 깨끗하고 안전하며, 문화적 활동 및 매력적인 생활 스타일 등으로 살기 좋고, 일하기 좋은 세계적 수준의 도시들임이 인정되었다.


저렴한 캐나다의 교육비

캐나다에서 공부하는 것은 무료가 아니지만 아주 경제적이다. 외국 학생들이 인문 과학 분야를 공부할 때 1년(8개월)간 드는 비용은 평균 Cdn$7,100 (US$4765)이다. 하지만 이 학비는 각 교육기관별 차이가 있다.


우수한 생활 환경

캐나다인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생활 수준을 만끽한다. 캐나다인들의 65% 이상이 자동차, 냉장고, 세탁기, 텔레비전, 전화기, 라디오 같은 내구 소비제를 대부분 갖춘 그들 자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다. 캐나다에는 미디어, 오락, 예술적 경험들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잘 발달되어 있다. 캐나다에는 시청자, 청취자들에게 즐거움과 정보를 제공하는 1,000개 이상의 AM, FM라디오 방송국과 719개의 텔레비전 방송국이 있으며, 세계적으로 명성 있고, 매우 정교한 방송시스템은 캐나다인들의 자랑거리이다.


친절한 사람들

캐나다는 이민자의 나라이며, 전통과 다문화의 다양성을 장려하는 정책을 펴고 있다. 거의 모든 세계의 인종들이 캐나다를 대표한다. 따라서 특정 문화와 결합된 많은 민족 음식과 유쾌한 오락활동을 캐나다에서 접해볼 수 있다. 클럽, 다양한 민족적 배경을 나타내는 비공식적인 클럽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학교에서는 국제학생 담당자가 학생들이 그러한 그룹에 어울릴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주요 도시 중심가에는 다양한 쇼핑몰, 레스토랑, 영화관, 미술관, 박물관 등이 있으며, 캐나다 도시는 시민을 위한 수많은 공원과, 정원, 해변 등을 제공하며, 또한 훌륭한 스포츠나 오락 시설도 제공한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캐나다인들은 캐나다의 자연환경에 큰 가치를 부여한다. 캐나다에는 모든 주와 지역에 걸쳐 현재 39개의 국립 공원과 국립 공원 보호지역이 있다. 각 주와 준주에는 또한 주립공원과 야생지역, 생태 자연 보존지역이 선정되어 있다. 캐나다 전역에 걸쳐 2000여 개가 넘는 이러한 지정지역이 있다. 캐나다에 오는 학생들은 캐나다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지닌 나라임을 알게 될 것이다. 캐나다는 또한 다양한 지형을 지닌 나라로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아름다운 해안가에서부터 알버타의 장엄한 록키 산맥, 대륙 위의 대형 스키장들, '메이플 시럽'이 많이 나는 5대호와 세인트 로렌스, 굴곡진 언덕들과 대서양 주의 그림 같은 해안들에 이르기까지 광대한 야외에서 다양한 경험들을 할 수 있다.


안전한 학업환경

캐나다는 안전하고 공평하며 평화로운 나라로 잘 알려져 있다. 캐나다의 범죄율은 1990년대 이후 서서히 낮아지고 있다. 1997년, 캐나다 경찰에 보고된 범죄율은 6년 연속 5%까지 감소하였다. 1997년에 폭력범죄도 5년째 감소하였으며, 캐나다의 살인 범죄율도 모든 보고된 폭력범죄의 1% 미만이다. 남쪽의 인근 미국과는 달리, 캐나다에서는 화기 소지가 엄격히 통제되며 일반적으로 화기가 허용되지 않는다.


최첨단 기술

캐나다는 컴퓨터와 정보과학기술에 있어서 국제적으로 선두주자이며 전기통신, 운송,공학, 특히 항공우주, 도시운송, 정밀전자공학, 의학자제, 진보된 소프트웨어,수력전기, 원자력, 레이저와 광전자공학, 생물공학, 식음료 가공, 지리학과 해양 환경산업 등과 같은 분야에서 뛰어난 명성을 얻고 있다. 캐나다 통신산업의 자랑은 초고속과 대용량 정보를 대륙횡단, 멀티미디어 송신으로 전달하는 세계 최초 의 Teleglobe의 CANTAT 3케이블이다. 캐나다 전화 회사들의 연맹인 Stentor Alliance는 최신 광대역 기술을 캐나다 가정의 80%까지 제공하기 위해 2005년까지 8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캐나다는 인터넷으로 학교와 도서관 연결망을 구축하는 필요성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인식한 나라 중 하나이며, 캐나다의 학교 연결망 프로그램은 전세계적으로 표본이 되고 있다
캐나다의 학교연결망 구축 산업은 캐나다를 정보고속도로로 학교와 도서관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첫 번째 나라로 만들었다.


영어.불어의 이중 언어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 두 개의 공식 언어를 가진 2개 국어 국가이다. 캐나다의 불어 사용자들의 대부분(75%)은 캐나다의 동부에 위치한 퀘벡 주에 살고 있다. 그러나 불어 사용자들의 공동체들은 캐나다 전역에 있다. 1991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불어는 퀘벡 인구 82%의 모국어이며 퀘벡 인들의 83%가 집에서 불어를 사용한다. 세계적으로 800만 인구가 영어를 사용하고, 250만 인구가 불어를 사용한다. 캐나다는 2개 국어 국가로서, 영어나 불어 혹은 두 언어를 모두 배우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영어연수(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와 불어연수(FSL: French as a Second Language)을 제공한다.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

에이스유학센터